티스토리 뷰

 

 

 

📺 연예뉴스 > 예능/리얼리티

광수·정희  SOLO리액션 방송에서  달달함 한도초과 애정행각

나는솔로 28기 최종커플 광수·정희가 현실커플(현커)임을 공식 인증. 현커된 직후 이틀 만에 바로 키스했다는 광수정희커플~~  나솔방송직후 바로 현커로 사귀다 잠시 헤어지고 4주 만에 재결합, 매일 달달하고 로맨틱한 SNS 럽스타그램으로 화려한 데이트 공개 중

🎬 속보: SBS Plus·ENA 예능 '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에서 탄생한 광수♥정희 커플이 방송 직후 '현커' 소식을 공식 인증했습니다. 두 사람은 촬영 당시 헤어졌던 4주 만에 재결합해 현재까지 열렬한 러브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으며, SNS 럽스타그램으로 국내 최고의 로맨틱 커플로 급부상했습니다.
 

나는솔로 28기 광수·정희, 공식 현커 인정

◇ 28기 첫 현커 탄생, 촬영 종료 후 즉시 연인 진행

SBS Plus와 ENA의 인기 예능 '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에서 광수(1981년생, A&R 음악프로듀서)와 정희(치과의사)가 최종 선택에서 서로를 택하며 최종 커플이 됐습니다. 두 사람은 28기 6개 커플 중 가장 먼저 촬영을 끝내고 현실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습니다. 광수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긴장 반 설렘 반으로 솔로나라 입소한 지 얼마 전 같은데, 6개월이 지나 인생의 반쪽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며 정희와의 연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나는솔로 28기 광수·정희 현커 인스타 사진
나는솔로 28기 광수·정희 현커 인스타 사진
 

 

 
 

◇ 이틀 만에 첫 키스, 촬영 이후 최고의 빠른 전개

광수와 정희는 나는 솔로 방송 후 공개한 '솔로리액션' 영상에서 놀라운 고백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촬영이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휴게소에서 만난 후 며칠 뒤 애정 표현을 시작했고, 촬영 이틀 만에 첫 키스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광수는 "나올 지 이틀 만에 참지 못하고 했다"며 서로에 대한 감정이 얼마나 빠르고 강렬했는지를 드러냈습니다. 정희 역시 "우리가 가장 먼저 사귄 커플인 걸로 알고 있다"며 28기 현커 중 최고의 러브스토리라고 자부했습니다.

 

현커이후 잠시 헤어졌다가 한달만에 다시 재결합

◇ 연애기간중 잠시 헤어짐, 4주뒤 재결합 고백

흥미롭게도 광수와 정희는 연애기간 중 일시적으로 헤어졌다고 고백했습니다. 광수는 "저희 두 커플 모두 헤어졌었다. 저희가 먼저 불타올랐다가 헤어졌다"며 관계의 파도를 설명했습니다. 광수는 "상처를 많이 받았었다. 깜짝 놀라서 영철이에게 많이 위로를 받았고 정희를 그리워했다"고 했고, 약 4주 만에 정희에게서 전화가 다시 왔다고 합니다. 광수는 "그동안 외롭지도 않았는데 너무 힘들고 외로웠는데 그러던 와중에 정희가 스스로 차더니 스스로 전화가 다시 왔다"며 재결합의 감정을 담았습니다.


【SOLO리액션 현커특집 광수 정희 스크린샷]

【SOLO리액션 현커특집 광수 정희 스크린샷]
이름 부르자마자 광수한테 와락 안기는 정희 역대급 내숭없는 스킨십 커플 멋지다~
【SOLO리액션 현커특집 광수 정희 스크린샷]
옥순 첫인상 선택한 이유 정희 마음 상하지 않게 변명하는 광수
SOLO리액션 현커특집 광수 정희 스크린샷
광수 첫이미지 설명하는 정희
SOLO리액션 현커특집 광수 정희 스크린샷
신기한게 인터뷰 처음 시작부터 끝까지 손잡고 있는 모습 역대급 달달 로맨틱한도초과 스킨십장인 광수
SOLO리액션 현커특집 광수 정희 스크린샷
헐 달달하다~ 정희를 애기라고 부르는 로맨틱가이 광수
SOLO리액션 현커특집 광수 정희 스크린샷
광수얼굴이 재밌다는 정희 보고있으면 계속 웃음이난다는 ㅋㅋ
SOLO리액션 현커특집 광수 정희 스크린샷
정희가 입력한대로 출력해주는 로맨틱가이 광수^^
SOLO리액션 현커특집 광수 정희 스크린샷
광수랑 데이트때 이성잃고 놀정도로 재밌어서 딸에게 미안했다는 당시 정희의 나솔인터뷰를 함께 보며 같이 눈물흘리며 공감하는 따뜻한 마음을 지닌 광수
SOLO리액션 현커특집 광수 정희 스크린샷
당시 데이트가 너무 행복했었다고 말하는 정희를 토닥여주는 광수
 

◇ "다시 느낀 설렘", 광수의 솔직한 감정 고백

광수는 정희와의 재결합을 통해 인생에서 잃었던 감정을 되찾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다시 못 느낄 줄 알았던 설렘이라는 감정을 느끼게 해주고, 제가 지금까지 알고 있던 사랑보다 더 큰 사랑을 알게 해준 그분에게 온 맘을 다해 고마움과 제 사랑을 전한다"고 고백했습니다. 또한 "거기서 푹 빠졌지만, 나와서도 좀 더 헤어나올 수 없게 빠졌다"며 방송보다 현실에서 정희의 매력이 더 크다고 표현했습니다.

 

현커 인정, SNS 럽스타그램으로 화려한 애정행각 본격화

◇ 정희의 로맨틱한 첫 럽스타그램

정희는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에 "그동안 못했던 #럽스타그램을 해볼까요"라는 글과 함께 광수와의 데이트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정희는 장미가 가득한 커다란 꽃다발을 안고 미소 짓고 있고, 슈트 차림의 광수는 정희 뒤에서 지적인 매력을 뽐냈습니다. 이 사진은 시각적으로 완벽한 커플의 이미지를 담아내며 팬들로부터 "넘 달달해서 충치 생길 것 같은데 충치 생기면 치과 갈게요", "지인짜 너무 잘 어울리세요" 등 폭발적인 호응을 받았습니다.


나는솔로 28기 광수·정희 현커 인스타 사진
나는솔로 28기 광수·정희 현커 인스타 사진


◇ 네티즌 반응 "역대급 애정행각", 최고의 로맨틱 커플로 평가

광수의 SNS에는 "적당히 하지 말고 더 해라"라는 댓글이 달리며 팬들이 두 사람의 상큼하고 로맨틱한 애정 표현을 극찬했습니다. 누리꾼들은 "두 분 너무 잘 어울려요", "나솔 28기 베스트 커플", "살짝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고, 광수와 정희의 럽스타그램은 매일 새로운 데이트 모습을 선보이며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방송 중 선남선녀로 평가받던 두 사람이 현실에서도 최고의 비주얼 커플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결혼·재혼 암시, "인생의 반쪽, 우리 넷이 행복하자"

◇ 광수의 딸 언급, 재혼 준비 암시

광수는 SNS 고백에서 눈에 띄는 부분을 남겼습니다. 그는 "이제 우리 넷이 행복하고 웃음이 넘치는 시간 많이 갖고 더 행복할 수 있도록 아빠가 더 노력할게"라며 정희의 딸(정희는 재혼녀)을 언급했습니다. 또한 "지금 너무 행복해서 결혼식이나 그런 건 당장 생각하지 않고 있지만 평생 반려자로 생각하고 지금 만나고 있는 건 확실하다"고 밝혀 향후 결혼 가능성을 암시했습니다. 이는 두 사람의 관계가 방송 경계를 넘어 현실에서 매우 진지한 재혼 단계로 진행 중임을 시사합니다.

 

 

 

 

◇ 정희의 절절한 사랑 고백, "가장 큰 사랑을 알게 했다"

정희는 13일 공식 SNS 글에서 광수에 대한 솔직한 감정을 담았습니다. 그녀는 "오빠와 손잡고 걸었던 반짝반짝 산책길, 그때 제 볼을 스치고 갔던 시원한 바람, 은은한 달빛, 벤치에 나란히 앉아서 나눌 때 우리에게 내리쬐던 따스한 햇살, 오빠의 따뜻한 손이 제 마음까지 녹일 때"라고 촬영 당시의 감정을 회상했습니다. 이어 "두근거림과 설렘으로 시작해서, 뜨거운 사랑, 서로를 위한 따뜻한 배려를 알게 해준 엽이 오빠에게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고백했습니다.

 

나는솔로 28기 광수·정희 ENA인터뷰 사진
촬영당시 광수 오빠한테 퐁당빠졌어서 카메라도 안보였다는 정희
나는솔로 28기 광수·정희 ENA인터뷰 사진
떨리는 감정을 정말 오랜만에 정희한테 느꼈다고 고백하는 광수

 

나는솔로 28기 광수·정희 ENA인터뷰 사진
지금 너무행복해서 아직은 결혼생각이 없지만 평생 반려자로 만나는것은 확실하다는 광수 광수 정희 ENA 인터뷰 스크린샷

 

◇ 광수의 인프로필, "지적인 매력의 음악 프로듀서"

광수는 1981년생(43세)으로 K팝 음악계 A&R(Artist & Repertoire) 프로듀서입니다. 그는 10년 넘게 가수들의 음반 제작을 총괄하며 음악 업계의 실력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 광진구에 거주 중이며, 부친이 3선 국회의원을 역임한 이력이 있어 방송 당시 화제를 모았습니다. 방송 중 보여준 지적이고 세심한 면모, 그리고 정희를 향한 따뜻한 배려가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나는솔로 28기, 여섯 커플 중 네 커플이 현커 유지

지난 12일 방송된 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 최종회에서는 광수·정희, 영철·영자, 영호·옥순, 상철·순자, 영수·정숙, 경수·영숙 등 총 여섯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이 중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현커는 광수·정희 커플 외에도 영철·영자, 영호·옥순, 그리고 방송 이후 연인이 된 상철·정숙 커플 등 총 네 커플입니다. 특히 광수·정희는 '28기 첫 현커'라는 타이틀로 방송 팬들에게 가장 많은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결론: 28기 최고의 로맨틱 스토리, 광수♥정희의 앞날


나는솔로 28기 광수·정희 현커 인스타 사진
광수 정희 행복한 모습의 인스타 사진

광수 정희 함께 웃는 모습

광수와 정희의 러브 스토리는 단순한 '나는 솔로'의 연장이 아닙니다. 촬영 중 일시적 헤어짐을 겪으며 깊이 있는 사랑을 확인했고, 현실에서 더욱 강렬한 감정으로 재결합한 진정한 인연의 이야기입니다. 매일 SNS에서 펼쳐지는 그들의 럽스타그램은 팬들에게 "역대급 애정행각", "최고의 로맨틱 커플"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한국 예능 팬들의 심장을 사로잡았습니다. 고삐를 풀어헤친 그들의 애정 표현이 언제까지 계속될지, 그리고 과연 결혼이라는 또 다른 선택지로 나아갈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 주목: 나는솔로 28기 광수·정희 커플은 현재 '6개월 열애 중'이며, 결혼은 당장 계획하지 않지만 "평생 반려자로 생각하고 있다"고 명확히 밝혔습니다. 앞으로의 소식에 주목할 가치가 충분합니다.
#나는솔로 #28기광수 #정희 #현커 #광수정희 #럽스타그램 #나솔28기 #현실커플 #SBSPlus #재혼 #연애뉴스 #연예뉴스

ⓒ 노랑 블로그 | 이 기사에 사용된 사진은 각 인물의 SNS 및 방송 화면에서 발췌되었습니다.